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故송유정 소속사, ‘가세연’ 고소한 이유…장례식장 영상+추잡한 루머까지

뉴스

by Gracek 2021. 1. 29. 13:41

본문

故송유정 소속사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를 고소했다.

28일 故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최근 유튜버 김모씨와 가로세로연구소를 상대로 고 송유정에 대한 사자명예훼손과 당사, 당사 대표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배우 故 송유정은 지난 23일 26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고인에 대한 영상을 여러 차례 게재하며 “써브라임의 실질적인 소유주는 JTBC 홍정도 대표이며 라강윤 대표는 바지사장”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사망한 故 송유정이 홍정도 대표와 관련이 있으며 소속 연예인 효민 역시 홍정도 회장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송유정 리스트”를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써브라임 측은 “고인의 장례식장 영상까지 찍어 그걸 채널에 올렸을 뿐 아니라, 추잡한 루머를 유포해 고인의 아버지까지 힘들어하고 있다”라며 장례식장 영상에 방송 금지 가처분 신청을 진행하고 악플러도 선처 없이 책임을 물을 것을 알렸다.

한편 송유정은 1994년생으로 화장품 모델로 데뷔해 2013년 MBC 주말 드라마 ‘황금무지개’를 시작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지난 2019년에는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주인공으로 활약했으며 지난해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고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나며 안타까움을 안기고 있다.

 

 

 

故송유정 소속사, ‘가세연’ 고소한 이유…장례식장 영상+추잡한 루머까지

▲故송유정 소속사 (출처=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故송유정 소속사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를 고소했다.28일 故송유정의 소속사 써브라임

www.etoday.co.kr

 

 

 

송유정 사망에 애도 물결…"너무 예쁘게 웃어주던" 

 

 

배우 송유정이 사망한 가운데 많은 이들이 그를 그리워하며

애도하고 있다.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사인은 비공개…SNS 사진에 수천 개 댓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송유정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을 향한 애도 물결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25일 "송유정이 지난 23일 세상을 떠났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됐다"고 밝혔다. 사인은 비공개다. 발인은 25일 오후에 엄수됐으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소속사는 "송유정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행복을 주는 우리의 친구이자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연기하던 멋진 배우였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송유정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뒤 그의 SNS 사진들에는 수천 개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그 곳에서는 편안하시길 바라요', '너무 아깝고 슬프다' 등 고인을 애도하는 글들이다. 8년 전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났던 일을 떠올리며 '그때 당시에도 너무 예쁘게 웃어주던 그 모습을 잊지 못 한다'고 적은 글도 눈에 띄었다.

1994년생인 송유정은 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3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김천원(차예련 분)의 어린 시절 역을 맡아 활약하며 배우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소원을 말해봐', KBS2 '학교 2017'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2019년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다.

그는 지난 2019년 배우 송강호 정지훈(비) 등이 소속된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날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져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송유정 사망에 애도 물결…"너무 예쁘게 웃어주던"

배우 송유정이 사망한 가운데 많은 이들이 그를 그리워하며 애도하고 있다.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사인은 비공개…SNS 사진에 수천 개 댓글[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

news.tf.co.kr

 

관련글 더보기